[맛집투어] 하오츠완탕면의 우육면

2021. 7. 16. 06:22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육면 맛집인 하오츠 완탕면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본토 느낌 물씬 나는 우육면, 무반나?"

 

대만 여행 가서 처음 먹었던 우육면.

한국에서 그 맛을 찾아 버렸어요ㅋㅋㅋ

 

군포시 산본시장에 위치한 하오츠 완탕면.

우육면과 만두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메뉴

하오츠완탕면의 메뉴는

쌀국수, 만두류, 국수류, 마라탕, 냉채류, 볶음류 가 있는데요.

여러 가지 중국식 요리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우육면

고추기름이 올라와 새빨간 비주얼.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아쉬운 건 고기와 야채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꽌탕포 - 꽌땅빠오

고기 육즙이 너무 맛있는 꽌탕포.

그냥 한입에 먹었다가는 고기 육즙에 입천장이 남아나질 않죠^^

먹기 전에 만두피를 살짝 찢어서 육즙을 빼내어

육즙을 호로록 마신 뒤에 만두를 먹으니 완전 개꿀맛!!ㅋㅋㅋ

 

수전포-쉐이젠빠오

기름에 만두를 굽다가 물을 붓고 뚜껑을 덮은 채로 만두를 익혀서 만드는 수전포.

다진 생강과 흑식초을 곁들여 먹는 것이 포인트에요^^

겉바속촉이란 요런 맛이죠ㅋㅋ

 

후기

직원분들이 전부 중국에서 오신듯했고

본토 분들이라서 그런지 음식 맛이 진짜 본토에서 먹는 수준으로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고 얼큰한 음식이 땡긴다면 완전 강추!!

우육면과 만두류 밖에 못 먹었지만

다음에 재방문 할 땐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어지더라고요 ㅋㅋ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