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본점 :: 제일제당사옥점 빵지순례

2021. 10. 8. 07:46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J의 베이커리 뚜레쥬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뚜레쥬르 본점, 가반나?"

한국 베이커리 시장의 공룡!!
뚜레쥬르의 본점이 위치한
CJ제일제당 사옥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인근에 위치한
제일제당사옥에 뚜레쥬르의 본점이 있는데요.
전국에 수많은 뚜레쥬르 체인점들의 빵들을
이곳에서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내부 공간

제일제당 사옥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는 그야말로 빵천지입니다ㅋㅋㅋ

탁 트인 내부 공간에 빵이 한가득 쌓여있어서
저희 마님은 한참을 고르셨습니다.

빵 종류도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소개하기 힘들 정도네요ㅋㅋㅋ

구매후기

현장에서 다 먹지는 못하고
몇 개만 먹어봤어요^^
본점에서만 판매하는 빵 위주로 구매하였습니다.


달콤바삭연유스틱
뚜레1번가 치킨 치즈롤
갈릭 큐브
홍차 까눌레
초코 퐁당 코르네
단짠햄치즈꿀번
통밀깜빠뉴


생각보다 많죠?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맛있었지만
저의 1-Pick은 뚜레 1번가 치킨 치즈롤이었습니다.
적당한 간과 달콤함이 기분좋게 균형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 달콤바삭연유스틱: 마님 원픽! 마님은 하드브레드를 좋아하는데, 거기에 달달한 연유크림까지! 제입에는 조금 느끼했어요.
- 갈릭큐브: 저희의 워스트. 계란비린내가 나고, 퍼석합니다.
- 홍차까눌레: 까눌레의 정석은 겉바속촉이라는 마님은 이것은 까눌레인척하는 빵이라 하였습니다.
- 초코퐁당 코르네: 얼려먹으면 너무 좋을 맛! 잘 구워진 페스츄리에 초코 크림이니, 단거 좋아하시면 굿!
- 단짠햄치즈꿀번: 응, 안달아요. 잉글리쉬머핀이 너무 퍼석해요.
- 통밀깜빠뉴:1/4컷팅으로 구매해서 먹었는데, 적당한 쿰쿰함과 담백함이 기본이상이었어요!

다양한 빵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고,
수많은 분점들은 가봤지만
본점을 가본다는 것도 흥미로워서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