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냉짬뽕/탕수육 내돈내산 후기

2021. 8. 4. 07: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운 여름날에 딱 좋은 중식요리

냉짬뽕과 탕수육을 포스팅하겠습니다.

 

"홍콩반점 냉짬뽕 무반나?"

 

무더운 여름을 위한 저의 최애 음식!!

냉면 (비냉에 살얼음 육수 부어서)

초계국수 (물, 비빔 하나씩)

냉라면 (정확히는 냉라멘)

냉짬뽕 (아직 대박 맛집이 안나타남ㅠ)

 

홍콩반점에서 냉짬뽕을 먹었습니다.

냉짬뽕은 아직 무난한 수준의 식당 밖에 못 찾아서 ㅠㅠ

 

오늘 방문한 곳은 홍콩반점 산본점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테이블이 만석;;;

(거리 두기를 위해 한자리씩 비우고요^^)

 

짬뽕을 먹든 자장면을 먹든

탕수육은 언제든 시켜줘야죠^^

 

냉짬뽕

여름에 냉짬뽕을 개시하는

중화요리점이 진짜 드물어서

헛걸음 하는 것보다는 홍콩반점 초이스!

재료는 뜨거운 짬뽕과 거의 비슷하죠?ㅋㅋ

하지만 육수는 상큼해서

입맛 없는 여름에 먹기 딱 좋아요^^

 

탕수육

홍콩반점 탕수육은 딱 기본인 거 같아요.

중국집 탕수육 하면 떠오르는

기본적인 찹쌀탕수육의 형태라고나 할까요 ㅋㅋ

시켜 먹을 때는 볼 수 없는

뜨거운 김이 보이시나요 ㅋㅋ

에어컨이 빵빵해서 그런지

김이 더더 모락모락~~ㅋㅋㅋ

 

후기

냉짬뽕은 무난한 수준으로

실패하지 않는 맛이었어요 ㅋㅋ

아직 여름이 한참 남아있기 때문에

냉짬뽕은 많이 먹을 거 같아요^^

 

대신 탕수육은 GOOD!

찹쌀탕수육의 쫀쫀한 맛이 매우 좋았어요.

소스도 달콤해서 다른 중식이랑

조화롭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