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납작우동 맛집, 히노야마 (feat. 식스센스)

2021. 9. 15. 07:47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납작우동으로 유명한
목동 맛집 히노야마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하루 10인분 한정, 납작 우동 무반나?"

각종 매체를 통해 유명해진 우동 맛집인 히노야마!!
오픈런으로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11시 7분 도착했는데
대기번호 11번을 받고는
납작우동은 못 먹겠구나 했는데ㅠㅠ
마지막에 안 나타나주신
대기 9번 님(누군지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히노야마

상호명 : 히노야마
운영시간 : 11:30~21:00 (면 준비 시간 1500~17:00)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349 센트럴프라자 119호
전화번호 : 0507-1305-8667

메뉴 - MENU

돈가스와 우동, 주류 등
일식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이볼이 마시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와서 참았습니다.

전체 메뉴 중에서도
히노야마의 시그니쳐 메뉴인
납작우동은 하루에 10인분만 판매하기 때문에
일찍 가지 않으면 먹을 수가 없어요.
평일 : 13:00 10인분, 17:00 10인분
주말 : 11:30부터 선착순 판매

매장 정보

입구 우측에는 면 숙성고가 있었는데
360시간을 숙성시키기 위한 숙성고네요.
좌측에는 식사를 마친 손님을 위해
시원한 매실차가 있었어요^^

실내 공간은 평범한 일식집의 인테리어였어요.
면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제면실이 있었고,
주방만큼의 공간이 제면실로 갖추어져있어서
면에 대해 얼마나 신경 쓰는 곳인지 짐작게 했습니다.

납작우동

10인분 한정 메뉴인
납작우동을 10번째로 주문했습니다.
식스센스에서 본 비주얼 그대로 나왔네요ㅋㅋㅋ

테이블마다 방역을 위해 설치한 가림막에
납작우동 맛있게 먹는 법이 있어서
그래도 먹어봤습니다ㅋㅋㅋ

처음에는 면만 먹어봤는데
생면인데도 쫀득하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이
입안에서 면이 춤을 추는듯했습니다.

두 번째는 수제소스에 담가서 먹었는데
이 수제소스가 일품입니다!!
뭔가....냉모밀 육수 같은데.... 좀 다른 맛입니다.
면과 수제소스가 만나서 엄청난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세 번째는 무즙과 와사비세트를
수제소스에 넣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무즙과 와사비까지 들어가니
정말 깔끔한 맛으로 변하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게 해주었습니다.

가츠동

납작우동만 생각하고 갔는데
가츠동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로 나온 국물은 아마도
국물 면 요리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육수인 것 같았는데
이 육수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저희 마님이 국사발 채로 마시는 건 매우 드문 일)

총평

유명세를 탈만한 맛집임에 틀림없었습니다.
메인뿐만 아니라 사이드로 나온 음식들도
하나같이 정말 맛있었어요.
납작우동 때문에 방문하긴 했지만
음식들을 먹다 보니 다른 메뉴들의 맛도 궁금해져서
재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