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 회현역 가면 무조건 방문하는 중식집

2021. 9. 6. 15:05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현역 인근 중식집 유가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괜히 방송 타는 게 아니더라.... 볶음짬뽕 무반나?"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서 소개된 중식집이며,

어릴 적부터 중식을 좋아한 한 사람으로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집입니다.

 

유가 - 留家

상호명 : 유가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68

전화번호 : 02-3789-9688

운영시간 : 매일 11:30~21:00(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휴무일 : 일요일

 

 

메뉴 - MENU

여느 중식집에 있는 메뉴가 다~ 있었어요^^

날씨가 쫌만 더 더웠다면 맨 위에 있는

중국식 냉면을 시켰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볶음짬뽕과 탕수육, 라조육, 잡채밥 등이 유명합니다.

볶음짬뽕, 쟁반짜장,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2명이 갔는데.... 3가지 주문ㄷㄷㄷ)

 

후기 -Review

볶음짬뽕은 정말 유명할만한 메뉴였어요.

너무 맵지 않고, 불 맛이 은은히 입안에 도는 게

국물이 진한 일반 짬뽕을 압축시켜놓은(?) 맛이랄까..ㅋㅋ

재 방문 시에 다른 메뉴를 먹더라도

볶음짬뽕은 Default로 주문하겠습니다ㅋㅋ

 

※볶음짬뽕 즐기기 Tip!!

1. 볶음짬뽕과 쟁반짜장을 1:1 비율로 섞어서 먹기!

2. 볶음짬뽕에 탕수육 소스 뿌려먹기(사장님이 주신 Tip)

쟁반짜장은 잘 볶아진 자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심지어 짜장이 고소~할 정도로^^

새우와 채소가 듬뿍 들어가서 양도 어마 어마 합니다.

탕수육은 그야말로 교과서 같습니다.

소스를 부어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고,

탕수육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