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 맛집] 미스터빠삭, 돈까스 맛집

2021. 6. 27. 11:04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본에 있는
미스터 빠삭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미스터빠삭, 돈까스 무반나?^^"


주말에 산본 갔다가
냉쫄면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들어간 미스터빠삭.

스프와 반찬, 물은 셀프^^

매장은 깔끔하고 테이블간 거리는
충분히 띄어서 배치되어 있었어요ㅋㅋ

​돈까스가 메인 메뉴라서
돈까스와 냉쫄면을 주문해봤어요.

돈까스는 빠삭정식세트로 주문했어요.
미니등심+안심+새우튀심으로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냉쫄면은 살얼음이 듬뿍 들어있는
물냉면 같이 시원한 국물이 있는 메뉴였어요.
단점이라면 쫄면 소스를 좀 많이 뿌려먹었어요ㅋㅋ
네바퀴정도 뿌린거 같은데ㅋㅋㅋ


후기
돈까스는 바삭하게 잘 튀겨졌어요.
만원에 세가지 돈까스였으니까 나쁘지않았어요.
냉쫄면은 참기름이 좀 많이 들어서 인지
국물에 참기름이 너무 많이 떠있었어요;;;
냉쫄면은 다음에 가면 안시킬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