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 쮸즈

2021. 10. 23. 06:51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의 딤섬 맛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쮸즈에서 딤섬, 무반나?"

 

동남아와 중국 현지 음식을 너무 좋아하시는

저희 마님 기준에는 못 미치지만

제 기준엔 높은 점수를 줄만한

딤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매장 정보

상호명 : 쮸즈 (Jooo's)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3

전화번호 : 02-6081-9888

운영시간 : 11:30~21:00 (BreakTime 15:00~17:00)

휴무일 : 일요일

주차 : 발렛파킹

테이블은 층고가 높은 1층을 둘로 나누어서

많은 테이블을 운영하는 전략인 듯 보였습니다.

 

메뉴 - MENU

광동식 딤섬과 홍콩식 면류를

주메뉴로 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후기 - Review

12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금방 입장했어요.

 

주문한 음식은 총 네 가지입니다.

란주식비빔면, 쇼마이, 소룡포, 매콤완탕

1. 란주식 비빔면

보통 딤섬을 먹으러 가면

우육면이나 탄탄면을 주문하는데

쮸즈에 란주식비빔면이 있길래 주문했어요.

맛은 중국식 비빔면이랑 비슷한데

맵지 않고 시원해서 먹기 좋았어요.

2. 쇼마이

주문한 메뉴 중에 가장 맛있었던 쇼마이.

다진 돼지고기로 속이 꽉 차있고

위에 올려진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매우 좋았어요.

3. 소룡포

안에 있는 뜨거운 육즙을 호로록 마신 뒤에

통째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ㅋ

촉촉한 반죽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4. 매콤 완탕

빨간 소스가 정말 일품입니다.

다소 느끼할 수 있는 음식들을

매콤 완탕 하나가 해결해줬어요ㅋㅋ

 

총평: 전반적으로 맛있는 식당이고,

딤섬은 국내에서도 잘한다 소리 들을만함

(하지만 현지의 맛과 느낌이 좀 부족^^)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