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닭집, 닭강정 최고 맛집

2021. 7. 31. 06:47맛집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인생 닭강정으로 급부상한

군포의 꼬꼬닭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게임체인저의 등장!! 꼬꼬닭집 닭강정 무반나?"

 

일주일에 2닭 혹은 3닭은 기본적으로 깔고 사는 저에게

닭강정 부문의 게임체인저가 나타났습니다.

닭강정이 맛있는 곳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호기심에 찾아간 꼬꼬닭집.

 

가격 : 16,000원

양 : 3인분 (상자가 넘치게 주십니다ㅋㅋ)

맛 평가 : ★★★★★

30년 전통이라니....ㄷㄷㄷ

건물만 봐도 얼마나 오래된 집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전화로 미리 주문을 넣지 않으면

1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니까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미리 전화를 하세요^^

평일은 기본 30분 이상,

주말은 1시간~1시간 반 웨이팅인 거 같았어요.

닭강정은 뼈 있는 닭강정과 순살 닭강정이 있는데

뼈 있는 닭강정이 맛있다는 소문과 함께

둘 다 먹어 보니 확실히 뼈 있는 게 맛있더라고요ㅋㅋ

꼬꼬닭집 닭강정의 특징은

홍고추, 마늘, 생강을 듬뿍 넣어서

한국 사람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맛ㅋㅋ

뼈 있는 닭을 먹을 땐 니트릴 장갑이 짱이죠^^

양념이 너무 잘 버무려져서 완전 존맛입니다ㅋㅋ

 

앞으로 닭강정은 꼬꼬닭집만 갈 거 같습니다.

프랜차이즈 닭강정 먹을 이유가 사라졌어요ㅋㅋ

 

 

반응형